인사돌은 50년 역사를 가진 동국제약㈜이 건강한 국민생활을 지향하며 일찍이 1978년에 국내에 출시한 잇몸약입니다.
건강한 치아는 오복의 하나로 여겨질 만큼 일상 생활에서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. 하지만 그 기초가 되는 잇몸 관리 중요성에 대한 인식은 그 당시 그리 높지 않았습니다.
‘잇몸 질환’의 개념조차 전무하던 시절, 인사돌이 외친 ‘잇몸 건강’ 이라는 화두는 대한민국에서 잇몸 관리에 대한 인식을 크게 바꿔놓았습니다.
인사돌 발매 이전에는 잇몸 관리 및 잇몸 질환에 대한 정보도 많지 않았고 따라서 아무도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. 인사돌로 인하여 소비자들은 잇몸에 주목하기 시작했고 관리의 필요성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.
인사돌은 그 이후 국민들에게 잇몸약하면 가장 많이 떠올리는 잇몸약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.
그 이후에도 동국제약㈜은 지속적으로 보다 좋은 의약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노력하였고 이러한 결과로 특허 받은 생약복합성분의 잇몸약 ‘인사돌플러스’가 발매되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혔습니다.
인사돌은 대한민국 잇몸약으로서 또한 국민브랜드로서 ‘잇몸의 날’ 과 같은 대국민 질환홍보캠페인은 물론 ‘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’ 등 사회적 공적 가치인 ‘효(孝)’를 확산시키는 다양한 활동 전개를 통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있습니다.